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재적 단서로서의 히트상품선정이 속성에 대한 신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관여도와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8 .12
특허와 히트 상품
법학연구
2007 .12
브랜드원산지의 브랜드성과에 대한 영향에 있어 제품특성에 따른 차이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브랜드위기에 따른 브랜드실망감의 파급효과
소비문화연구
2014 .01
브랜드 친숙도, 기관 신뢰성, 소비자 관여도가 기업의 서비스 품질상 수상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연세경영연구
2016 .10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8 .01
원산지이미지가 브랜드동일시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실용적 제품과 쾌락적 제품의 관여도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08 .08
브랜드경험, 브랜드지식, 브랜드관계품질 및 브랜드관계지속성 간의 관계
영상저널
2013 .08
아는 사람들은 모브랜드와 비유사한 확장제품을 선호한다 : 소비자들의 지식수준이 브랜드확장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4 .12
브랜드농산물에 대한 소비자인식 및 만족도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제조국, 브랜드이미지, 애국심이 이중국적제품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질서경제저널
2015 .01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개성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제품군과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16 .01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Relationships among Brand Equity Components: An Exploratory Study of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Typ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0 .01
브랜드캐릭터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소비자 반응 연구 : 제품 관여도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