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상황에 따른 묶음제품 전략 제안
경영관리연구
2009 .12
A Model of Product Bundling
연세경영연구
1992 .06
가격매김형태별 이익 결정요인 검증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1 .02
하이테크 신제품의 묶음제품전략이 위험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8
방송통신산업에서 결합판매 규제의 검토 : 가격 규제를 중심으로
경제규제와 법
2010 .11
서비스 & 제품 묶음상품의 공정성 지각 제고를 위한 가격인상 제시 전략
마케팅연구
2011 .06
매몰비용의 질(quality)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3 .12
가격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 최근 15년(2000~2014)의 국내연구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4 .12
통합가격 제시여부가 분할가격의 가격공정성 지각에 미치는 연구
유통연구
2013 .04
번들가격할인 프레이밍과 메시지 프레이밍이 소비자의 번들구성제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6
분할가격이 회상가격, 가격공정성의 지각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연구: 관여도와 사전지식에 따른 가격공정성의 조절 효과
기업경영연구
2012 .01
통합가격 vs. 분할가격 제시방식의 효과 : 사고방식유형과 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8 .02
매몰비용과 시장구조에 관한 이론적 고찰
영상저널
1995 .12
A Symmetries in Multi-products Duopoly and Conditions for Mixed Bundling Equilibrium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