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국가이미지의 이론적 배경
Ⅳ. 국정홍보처 광고에 나타난 메세지 분석
Ⅴ.국정홍보처 광고의 정체성에 대한 문제점과 발전적 제언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 am in the TV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2 .05
시대별 한국 스포츠 스타 TV광고의 형태와 특성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중앙공무원교육원] (1996 第4期)정보화시대의 새로운 국가홍보 전략연구 : 멀티미디어의 활용을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6 .01
설득 커뮤니케이션에 기반을 둔 TV 공익광고 개선방안 : 중국의 TV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광고서비스품질, 의사소통, 점포이미지에 관한 연구 - 휴대폰 TV광고를 중심으로 -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9 .01
TV광고에 있어 실연자의 음성이 소비자의 상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V스타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6
[국정홍보처] 혁신, 문화로 정착되어야 합니다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7 .01
소비자의 광고서비스품질에 대한 태도 연구 - TV광고품질을 중심으로 -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8 .01
장애인모델 TV광고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3
핵심 크리에이티브 요소의 포함 형태에 따른 TV광고 효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과학기술 홍보, 왜 중요한가
과학과 기술
2006 .01
지역이미지 감성어휘 추출을 통한 효과적인 지방자치단체 홍보영상제작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중국과 한국의 TV광고 표현 기법에 대한 비교 연구 : 맥주 광고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3 .05
퍼스의 기호학적 관점에서 바라 본 TV 광고 속 이미지와 어린이 모델의 역할 분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02
[서울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홍보지원부] 홍보운영결과평가보고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86 .01
[국정홍보처] 99 민주공동체 실천사업 평가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9 .01
TV 상업 광고에 등장하는 어린이와 성인 모델의 이미지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1
과학리포트 - TV가 변신하고 있다
과학과 기술
1996 .01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TV광고 내러티브의 의미작용 연구 - 장수브랜드 ‘박카스’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다차원척도법으로 알아본 음료 TV광고 인식구조 : 주의 속성을 중심으로
인지과학
201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