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Sports Sponsorship Recognition on Corporate Image, Purchasing Intention and Brand Identification
유통과학연구
2019 .01
기업의 스포츠스폰서십활동이 기업신뢰도와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Moderating Effect of Involvement on the Relationship Between Corporate Image and Purchasing Intention
무역연구
2015 .01
스포츠 스폰서십의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1 .12
메가이벤트 스폰서쉽 참여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2002년 한일월드컵 참여기업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5 .09
외식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이 스폰서 기업의 이미지,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문화예술공연 스폰서십이 스폰서 기업이미지, 브랜드이미지,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1 .03
타이틀 스폰서십에 대한 지각이 브랜드지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골프대회 참여관중의 관여도를 조절변수로
관광레저연구
2013 .02
스포츠 선수-스폰서 연계성이 스폰서링 동기 및 스폰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폰서십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7
외식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이 스폰서 기업의 이미지,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12
프로스포츠팀 속성과 팀동일시, 기업동일시 및 기업이미지의 관계 : 스폰서십 동일시모형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4 .06
기업의 문화예술지원활동이 기업의 주식가치에 미치는 여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10 .12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의 상업성과 비상업성에 따른 기업이미지 및 이벤트 소비자 태도와의 영향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6 .11
문화예술 스폰서십의 노출 효과 : 소비자 개인특성의 일치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3 .06
2002 월드컵 스폰서쉽 광고와 매복 광고의 내용 및 효과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05
기업PR로서의 문화마케팅이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5 .03
전통시장에 대한 기업의 지역사회 특화 스폰서십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포스코와 포항 죽도시장의 협력사례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1 .01
공식 스폰서와 앰부시 마케팅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효과 : 2009 광저우 아시안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