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교사들의 수상스포츠 참여동기와 서비스만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10 .05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A Study on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O2O Commerce on Us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rison of Korea and China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7 .11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4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명성, 감정반응,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 의료서비스에서 서비스관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학
2012 .07
베이커리 이용객의 서비스 품질 만족도가 재 구매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5 .09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ny size as a moderator
Journal of International Logistics and Trade
2008 .06
박물관 방문동기와 만족, 추천의 관계연구 : 부산 박물관 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9 .05
로컬푸드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3 .06
편의점 PB상품의 선택속성이 대학생 소비자의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제품속성, 가격, 서비스 수준, 광고가 고객만족과 재구매(再購買)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09 .02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8
기업고객의 은행거래 지속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은행 기업고객의 재거래의도 영향요인
유통연구
2005 .01
스마트폰 구매동기, 소비자 만족, 브랜드 애착, 재구매의도의 관계 : 혁신성과 자기통제의 조절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09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 서비스 사용자의 재구매 의사와 조직 이익에 미치는 영향요인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0 .03
관광호텔 식음료상품 서비스 품질 평가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999 .12
The effect of E-service quality on Brand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LCC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기내엔터테인먼트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및 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4 .01
중국 해외구매대행쇼핑몰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