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교사들의 수상스포츠 참여동기와 서비스만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
2010 .02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인터넷쇼핑에서 구매이후의 평가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3 .01
사회적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3 .10
생명보험사의 서비스품질이 보험상품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6 .08
The Effect of Service Expectation and Service Participation on Service Satisfaction in Medical Service
로고스경영연구
2017 .09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4
교육서비스 품질이 교육서비스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교육서비스 가격공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2 .02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8
관광서비스에서 품질지각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애착의 매개역할 및 접촉강도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구매의도에 미치는 서비스품질과 소비자만족의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1996 .02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