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의 기호학 : 당대의 텍스트비평에서 소비자문화에 대한 역사적 접근까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1 .11
모바일 위치기반 패션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2
광고의 서사성에 관한 구조기호학적 연구 : TV광고의 ‘의미 생성경로’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3 .06
2016패션연구보고서 패션사업 성과조사?분석
[KOCCA] 보고서(ALIO)
2017 .02
노동가치론으로 읽는 상품기호학
뉴 래디컬 리뷰
2003 .12
광고의 기호학 : 컨텍스트 ( context ) 에 충실한 텍스트 ( text ) 비평을 향하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10
광고모델로서의 동물이 내포하는 기호학적 의미
한국언론학보
1997 .12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패션 관련 라이프스타일의 마케팅 및 광고전략 활용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7 .12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