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02 월드컵 스폰서쉽 광고와 매복 광고의 내용 및 효과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05
월드컵 스폰서십 효과 분석: 2010 남아공 월드컵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1 .12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스마트 광고 기술 분석 및 전망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2 .01
Push형 모바일 광고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감각 충족 제품 광고의 이미지 소구 차이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청각 충족 제품의 인쇄 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2 .03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네이티브 광고의 전략적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정부 광고 내용 분석 연구 : 분류 체계의 수립 및 집행 기관과 광고 목적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