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自民族 中心主義가 外國製品 評價 및 購買意圖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韓․日 比較硏究
일본근대학연구
2012 .01
원산지 효과에서의 자민족 중심성향의 조절역할에 관하여
광고연구
2010 .12
소비자 불매운동에 대한 자민족중심주의와 소비자적대감의 영향력
소비자문제연구
2016 .08
Causes of Consumer Ethnocentrism and Its Effects on Attitude and Behavior of Chinese Young Generation
e-비즈니스연구
2012 .11
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그 효과에 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차이와 국가이미지의 조절효과
국제경영연구
2012 .01
소비자의 적개심, 자민족중심주의와 한국산 제품의 구매의도 간 관계에서 과시소비성향의 조절효과 검증 : 사드배치논란 이전 중국인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7 .05
불매운동로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불매운동 참여의도와 불매동참업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논총
2020 .04
소비자적개심이 일본산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전반적국가이미지, 소비자자민족중심주의 및 제품판단의 매개적 역할
소비문화연구
2012 .01
A Study on the Consumer Ethnocentrism, Animosity and Product Judgment Effect on Foreign Products Purchase Intention : A Comparative Study between Korean and Japanese Electronic Products in China
통상정보연구
2013 .03
소비자 불매운동 신념이 불매운동 참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자기조절성향의 조절된 매개효과 검증
소비자문제연구
2014 .12
외국산 휴대폰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자민족중심주의, 자기조절, 제품군 지식 및 상호작용
대한경영학회지
2011 .06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소비자 불매운동 유형별 분석
소비문화연구
2013 .01
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가 외국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글로벌성과 사회적 책임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5 .08
일본 브랜드 불매운동에 대한 태도 및 참여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19 .01
한류콘텐츠 만족도와 노출도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8 .01
한·중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외국기업의 전략적 CSR 활동
대한경영학회지
2016 .11
한류콘텐츠 만족도와 노출도가 한국산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