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광고 속성이 인터넷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社會科學
2004 .12
인터넷 이용자와 인터넷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2 .10
인터넷 광고의 유형별 흥미도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교육연구
2004 .09
웹 광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경영정보학연구
2000 .01
인터넷 광고구매 프로세스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1 .06
Mobile Advertising Acceptance and Strategy : The Moderating Role of Advertising Involvement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4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인터넷 광고의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의 매체 이용 동기와 능력, 광고 지각 및 광고 태도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미디어 파사드 광고의 가치에 관한 탐색적 연구: 적용가능성과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인터넷광고의 선정성에 관한 연구 : 인터넷뉴스 사이트 광고의 성적 소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6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의 독립형광고 효과연구 : 실제 사용자 대상 실험의 로그데이터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10
Internet Users’ Perceptions of Internet Advertising : A Cross Media Comparison of Attitudes toward Internet, Television, and Magazine Advertising
한국사회과학연구
2006 .12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속성신념과 태도가 홈페이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0 .05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에 관한 이론적 서설(序說)
경영교육연구
2002 .06
인터넷 광고 심의에 대한 법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9 .01
인터넷광고 표준화 추진체계 구성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1 .06
수용자의 광고태도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8 .03
크루즈 선사의 광고속성이 브랜드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논총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