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성적소구 광고의 소비자 시선이동과 광고효과
광고연구
2011 .12
제품관여도와 광고모델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5 .03
죽음 현저성이 성적소구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4 .01
광고모델의 미의 유형과 제품의 일치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6
모델만 있고 제품이 없는 광고
저널리즘 비평
2000 .01
브랜드 확장의 적합성과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분석 : 아이트래커를 이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0 .12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크로스모델 광고전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심적소유방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4 .12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 인식적 반응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6
광고의 깊이지각 단서가 시각적 주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아이트래커 활용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4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크로스 모델 광고 전략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