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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표현방식 및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
마케팅연구
2006 .12
광고 크리에이티브 평가 및 순위 시스템에 관한 고찰 : 해외 광고제, 광고상, 전문 평가기관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0 .06
주제 변화와 수상 실적으로 본 공익광고 크리에이티브 30년의 변화와 전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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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연구
2004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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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경영학회지
2014 .03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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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1
시보와 브랜드 파워가 시보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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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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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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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방송학보
2011 .03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브랜드앱 기반 광고의 브랜드 성과에 관한 연구 : 모바일 광고유형별 비교와 편익의 조절효과
광고연구
2013 .06
한국과 중국의 문화에 따른 광고 차이에 관한 연구: 소구방식, 광고 및 표현전략, 문화패턴의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광고연구
2012 .12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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