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가설 및 변수의 조작적 정의
4. 연구 가설 및 변수의 조작적 정의
5. 연구 방법
6. 연구 결과
7.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비교 문화적 접근 : 한,미 광고 실무자 및 광고 전공 학생들이 생각하는 크리에이티브한 광고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광고 크리에이티브 평가 및 순위 시스템에 관한 고찰 : 해외 광고제, 광고상, 전문 평가기관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0 .06
주제 변화와 수상 실적으로 본 공익광고 크리에이티브 30년의 변화와 전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4
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 크리에이티브 지식은 어떻게 획득되는가? : 현업 크리에이터들의 인지,태도,행동 경험 분석
사회과학연구
2011 .12
글로벌 광고환경 변화와 크리에이티브 전략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10
아파트 브랜드 광고 메시지의 크리에이티브 표현에 관한 연구 : 1990∼2000년대 텔레비전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7
서비스 광고의 광고모델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차이 연구
광고연구
2003 .12
한국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미친 한국의 하우스에이전시 영향과 개선 방안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3 .11
크리에이티브 담론과 광고 제작자의 정체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창의 산업으로서의 논의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6 .10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표현방식 및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
마케팅연구
2006 .12
고속도로 야립광고가 수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2 .12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모델의 연령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 모델 표준화에 대한 한·중 비교 연구
연세경영연구
2014 .12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