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광고홍보학회 한국광고홍보학보 한국광고홍보학보 제13권 제3호
발행연도
2011.7
수록면
60 - 82 (2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최근 인터넷 광고에서 활발하게 행해지고 있는 맥락 광고의 효과를 분석해 보았다. 맥락매칭 광고가 비맥락 매칭 광고에 비해 광고 효율(CTR)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맥락매칭 광고의 경우 일평균 노출량이 증가할수록 광고 CTR이 증가하다가 과도한 일평균 노출량에서는 오히려 CTR이 감소되는 역U자형(Inverted U-shaped)의 관계가 나타날 수도 있는 가능성이 시사되었다. 비맥락매칭 광고에서는 이와 같은 역U자형 관계의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낮을 것으로 보였다. 광고 기간과 CTR과의 유의한 상관관계는 관찰할 수 없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1)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5-320-002905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