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기업의 생산전략
연세경영연구
1989 .12
인터넷 환경에서 고객참여의 전략적 활용에 관한 연구
산학경영연구
2005 .01
고객참여가 고객성과에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한국 제조기업들의 생산전략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89 .01
기업의 생산전략과 성과측정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6 .01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탐색적 연구 : 기업(사업)전략과 생산전략, 그리고 기업성과의 관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7 .01
생산전략의 재검토 : 어떻게 생산이 기업성과에 영향을 미치는가?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한국제조기업의 생산전략과 생산혁신활동
경영과학
1996 .02
산업유형별 생산전략과 기업성과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89 .01
생산전략 연구의 새로운 방향
경영과학
1989 .12
서비스 생산과정에서의 고객참여가 고객만족 및 결과변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9 .11
고객이 경험하는 기업 : 고객간 상호작용성 특성이 시장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연구
2009 .08
국내 초고속인터넷 고객전환 행위특성 및 영향요인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서비스 고객화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우체국 맞춤형우편서비스 마케팅 활성화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8 .02
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8
효과적인 캠페인 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반의 CRM 전략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생산시스템 및 제조전략의 상황적 분석과 기업성과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3 .01
온라인기업의 효과적인 고객관리를 위한 VOC 사례연구 : 키움증권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고객평생가치 모델의 통신산업 응용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Examining the Strategies of LDC Corporations to Enhance Export Performance in terms of Resource-Based and Institutional Perspectives : The Case of Korean Corporations
국제학논총
2009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