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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평보상에 따른 인지와 감정 반응이 소비자의 행동 의도 회복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해외진출 기업을 위한 기업과실 보상프로그램의 소비자 만족도 연구 : 한․일 소비자의 노트북 구매와 레스토랑 서비스 비교
통상정보연구
2013 .03
시간 간격이 서비스 보상 유형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외식업의 서비스 실패에 대한 회복 고객의 감정반응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5 .06
서비스실패 후 회복노력수준이 고객의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서비스 회복 기대와 수행이 서비스 회복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 .01
보상 방법의 차이가 스포츠 관중의 선호와 재관람 의도 회복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 분야 전문경영인에 대한 시사점
전문경영인연구
2013 .01
서비스 회복의 지각된 공정성과 진정성 그리고 회복성과 : 지각된 공정성과 진정성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3 .06
소비자의 정서적 즐거움과 인지적 즐거움 : 인지와 감정의 동적관계
경영학연구
2011 .04
의료서비스 실패와 고객반응 및 서비스 회복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서비스실패와 회복 노력이 소비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로고스경영연구
2010 .04
회복노력수준이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9 .02
의료 서비스 실패에서 서비스 회복(보상)과 회복 공정성이 서비스 회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1 .01
공익사업을 위한 토지 등의 취득 및 보상에 관한 법률상 손실보상액의 결정 방법에 대한 연구 : 수용보상을 제외한 기타 보상을 중심으로
서강법률논총
2014 .02
커피전문점 소비자의 서비스 체험, 감정반응, 만족 및 충성도간의 관계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4 .06
비선형 고객 보상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 반응
마케팅연구
2015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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