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학회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한국경영학회 2007년 통합학술발표논문집
발행연도
2007.8
수록면
1 - 8 (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기술의 진보와 가입자의 기술에 대한 이해가 늘어감에 따라 통신서비스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해 왔다. 그러나, 통신서비스 시장이 포화에 따라 서비스간의 경쟁은 심화되고 있고 신규서비스 출시를 위해서는 기존의 서비스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concept 정의가 필요한 상황이다. 이를 위한 기존의 대부분의 평가 방법론들은 고객의 만족도에 관심을 두고 있으며, 서비스 제공사업자 입장의 포괄적인 평가방법은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본 논문에서는 BSC 기반의 4 가지 측면에서 통신서비스를 포괄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기준들을 선정하고 그에 따르는 평가지표를 선정함으로써 향후 서비스의 선정과정에 평가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 또한, 이미 출시되었던 통신서비스를 평가해 봄으로써, 통신서비스 출시에 필요한 요소들을 도출해 내고자 한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