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사례조사
Ⅳ. 캐릭터 넷의 디자인적 개선 방향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캐릭터 스토리의 독창성과 캐릭터의 매력성 및 친근성이 캐릭터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8
캐릭터 중심의 스토리텔링 분석 방법론 연구 - 드라마 〈D.P.〉를 중심으로 -
문화콘텐츠연구
2022 .08
한국과 중국의 캐릭터 디자인과정 인지적 사고특성 비교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9
기업 캐릭터 디자인 사례 분석: 한국과 미국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영웅서사의 내적 성장형 캐릭터와 대중적 공감형성 - 마블과 DC의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기반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서비스디자인을 위한 데이터 시각화 분석 도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인간 가치 유형에 기반한 캐릭터 분석 방법론 제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9
시선추적장치를 활용한 캐릭터의 시지각 집중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3차원 캐릭터 디자인의 형태 구체화를 위한 3D 프린팅 활용에 관한 연구: 대학 융합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12
대립의 원칙 이론을 바탕으로 한〈헤어질 결심〉캐릭터 구성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코로나19 전후 캐릭터산업에 대한 인식 변화와 마케팅전략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3
공간빅데이터 시각화 가이드라인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지역 문화콘텐츠에 기반한 캐릭터 기획 연구: 제주지역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2
On the Creative Design of Chinese Characters Centering on Compound characters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1 .12
소셜 커뮤니케이션에 기반한 빅데이터의 시각화(Big Data Visualization) 전략에 관한 연구 :빅데이터 시각화 유형에 따른 사용자 경험(UX)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존 화이트(John D. White)의 음악 분석 이론으로 본 중국 애니메이션의 음악 서사 기능 연구 - <세 명의 승려(三個和尙)>(1980)를 사례로 -
문화와융합
2022 .09
가족애니메이션 캐릭터 연구 - 〈심슨 가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8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캐릭터 콘텐츠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Design of 3D Character Block Creation System Using Augmented Reality Camera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유아 교육 콘텐츠에서 OSMU 성공사례를 통한 캐릭터 디자인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