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연구결과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분노관리 프로그램이 정신질환자의 공격성에 미치는 효과 : 동영상과 차모임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성인의 분노표현 영향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4
청소년이 지각한 부모의 갈등과 부적응 행동의 관계에서 비합리적 신념의 매개효과
청소년시설환경
2022 .08
카지노 딜러의 감정노동이 우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조절된 매개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5
초등학생의 역량에 대한평가유형과 공격성 간의 관계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Relation of Anger and Anger Expressions in Adolescents: Focusing on the Mediating Effect of Problem Solving Ability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자존감과 공격성의 관계에서 정서조절곤란의 매개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1
중학생의 내현적 자기애와 역기능적 분노표현양식의 관계에서 자기역량지각의 매개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비합리적 신념이 스마트폰 과의존에 미치는 영향: 정신건강과 지연행동의 매개효과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2
대학생의 자아존중감이 분노에 미치는 영향 : 수치심과 이차분노사고의 매개효과
문화와융합
2021 .12
청소년의 거부민감성이 관계적 공격성에 미치는 영향 : 분노반추의 매개효과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05
내현적 자기애와 분노표출 태도의 관계: 분노억제 태도를 통한 부정적 평가에 대한 두려움의 매개된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폭력성 게임 이용과 이용자의 물리적 폭력성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불교적 관점에서 본 분노조절 연구
문화와융합
2024 .01
남자 중학생의 게임중독과 공격성의 관계 : 내현적 자기애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게임중독 및 관여 수준에 따른 남자 청소년 게임사용집단의 분노표현양상과 인지적 특성 비교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청소년의 분노 표현 및 대처 경험에 관한 질적 연구 : 청소년과 청소년 전문가 포커스 그룹 인터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세대별 단체참여 유형이 삶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6
코로나19로 인한 재택근무 경험이 삶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근무환경 만족도와 근로시간 만족도의 다중매개효과 검증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2 .09
노인용 단축형 분노반응검사의 개발 및 타당화
감성과학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