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채갑석 (청주대학교) 이원준 (청주대학교)
저널정보
청주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 경영경제연구 경영경제연구 제36권 제1호
발행연도
2013.6
수록면
1 - 16 (1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대한민국 경제에서 중소기업이 차지하고 있는 비중은 중요하다. 특히 창조 경제와 관련하여 소상공의 새로운 역할이 기대되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나 최근 많은 소상공인 사업체들이 설립되고 있지만 실제로 성공하는 경우는 많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에 본 연구에서는 이론적 연구와 시례 분석을 통하여 소상공인의 마케팅 애로 요인을 탐색하고 소상공인 활성화를 위한 실무적 시사점을 제안하고자 한다.

목차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마케팅 사례
Ⅳ. 소상공인의 활성화 방안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6-325-001126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