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머리말
Ⅱ. 2014 인천아시안게임과 북한 선수단 및 응원단 참여를 둘러싼 남북의 협상과정
Ⅲ. 설문조사와 연구
Ⅳ. 2014 인천아시안게임 관련 여론조사 결과
Ⅴ. 맺음말: 2015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에 주는 시사점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남북한의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를 통한 교류협력 추진방안에 관한 연구 : 2001년 이후 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9
아시안게임 엠블럼의 민족문화상징에 관한 연구 -퍼스의 기호학을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3
[인포메이션] 아시안게임 개최국 "인도네시아"
특허뉴스
2018 .09
아주대학교 공대 재학생 5개팀, ‘2020 캠퍼스 특허 유니버시아드 대회’ 수상
특허뉴스
2021 .01
[특허뉴스] ‘2022 캠퍼스 특허 유니버시아드’ 대통령상은 누구?
특허뉴스
2022 .12
한국 현대시에 나타난 인천 표상 연구
한국융합인문학
2019 .01
온라인게임 이용자의 게임이용시간에 따른 게임이용의 차이 분석: 삶의 만족도, 게임이용동기, 게임과몰입·중독 수준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남북한 동계스포츠 주요 국제대회 참가 및 2018평창동계올림픽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10
남북한의 하계올림픽 참가에 관한 연구 : 2000년 이후 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6
[인천광역시청 보건정책과] 인천 의료관광 중장기 마스터 플랜 용역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8 .01
인천지역 중소기업의 여성고용 요구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사회적 관계가 게임 이용 행태에 미치는 영향 : 게임 선용 정도와 게임 과몰입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디지털게임 텍스트와 ‘게임하기’의 수행성
문화와융합
2021 .09
부모의 게임통제유형이 청소년의 게임시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18 .11
청소년의 게임이용과 학교생활 : 성별 차이와 사회적 관계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게임 집중도 자동 측정을 위한 비침투적 사용자 행동 분석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게임의 교육적 활용에 대한 교사의 인식
창의정보문화연구
2022 .11
‘힐링 게임’의 개념과 주요 특징에 관한 연구 : 의료용 기능성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4
게임과몰입 개선을 위한 신체활동 기반 VR 게이미피케이션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게임내 지위, 게임공정성, 게임호감이 현실세계의 기회불공정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