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의 제기
2. 애니메이션에서 심리적 사실성의 재현
3. 클로즈업 숏의 사실적 감정 표현 특성
4. 클로즈업 숏의 감정 연출적인 활용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숏폼 콘텐츠의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 코로나19 관련 숏폼 애니메이션 ‘라바(Larva)’시리즈를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21 .10
시나리오작법에서의 감정과 사건에 대한 고찰
애니메이션연구
2016 .03
한국애니메이션의 발전과 다양화를 위한 실험애니메이션의 역할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2D 애니메이션과 3D 애니메이션의 융합 : 캐릭터와 제작 기법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한국 독립 단편애니메이션의 현재와 발전방향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애니메이션 고유의 영상언어로 인한 감성 메커니즘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8 .12
극장용 애니메이션의 제작기법에 따른 관객 수용 선호도연구
조형미디어학
2015 .08
3D 컴퓨터 애니메이션 환상성의 사실화 전략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8 .12
숏폼 애니메이션에 대한 연령별 수용자 반응의 차이 : 10대와 30대의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2 .03
국제 애니메이션페스티벌을 통한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 활성화 방안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4 .06
A Study on the Narrative of Chinese Adult Animation Films -In focus of 〈Have a Nice Day〉-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1 .12
한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활성화 방안 : 산업적 다양성 확보를 위한 ‘가난한 애니메이션’에 대한 접근
애니메이션연구
2015 .09
프랑스 단편애니메이션 산업의 현황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06
미·일 극장 애니메이션 산업 분석을 통한 중국 극장 애니메이션 시장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12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 중국 경제 개발 정책에 따른 애니메이션 시장변화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한국애니메이션의 발전과 다양화를 위한 독립/실험단편애니메이션의 현황 및 대중화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20 .03
1960년대 한국단편애니메이션 연구 : 국립영화제작소 문화영화 중 애니메이션에 관하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5 .09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의 감정에 따른 표정과 몸짓 연구 Ⅲ : 놀람과 공포의 감정에 따른 표정과 몸짓 방법론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0 .12
Animation and Machines: designing expressive robot-human interactions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12
산업화시대 한국 하청애니메이션에 대한 연구 : 1970-80년대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