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만족이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3 .03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고객만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고객충성도 변수의 역할
마케팅연구
2007 .03
고객만족을 위한 지출, 고객만족수준, 재무적 성과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07 .12
휴대폰 애프터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고객에 대한 제공가치 및 고객만족과 재무성과의 상호관련성
국제회계연구
2008 .03
고객만족 포화 상황에서 마케팅 자원의 효율적 투자에 관한 이론적 연구
마케팅연구
2012 .09
백화점 고객이 가지는 관계가 고객만족과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06 .01
항공서비스의 관계효익과 고객가치,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2 .11
고객만족의 오해와 진실 : 의사만족에서 진실만족까지
마케팅연구
2010 .12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전환비용, 고객애호도, 브랜드 선호도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8
항공서비스의 관계효익과 고객가치,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2 .01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5
호텔멤버십을 통한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고객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1
항공사 고객 충성도 영향요인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3
[Session A5 통신경영/정책]초고속 인터넷 시장에서의 고객 만족과 고객 로열티간 관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문화관광형 시장의 시장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공감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