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택배서비스 품질과 재이용의향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11
Switching Costs as a Mediating Variable for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무역연구
2015 .01
호텔 고객의 재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3 .09
호텔레스토랑의 핵심혜택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Consequences of Hotel Brand Personality : Focused on Perceive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Perceived Quality, and Behavioral Intentions
호텔경영학연구
2004 .09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통시장 이용 고객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3 .01
The Effects of Switching Costa on Repurchase Intentions in Restaurant Industry : Moderating Roles of Customer Membership
호텔경영학연구
2002 .12
은행 기업고객의 재거래의도 영향요인
유통연구
2005 .01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4
기업고객의 은행거래 지속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Antecedents and Consequence of Customer Satisfaction of Internet Shopping : The Moderating of Gender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11
병원의 규모에 따른 의료서비스 품질과 지각된 위험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9
수입건설기계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가치와 만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11 .04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The Impact of Service Attitude, Perceived Quality, Perceived Value and Airline Image on Customer Satisfaction
호텔경영학연구
2005 .09
서비스 산업에서의 고객만족 선ㆍ후행요인과 브랜드선호도 및 재구매의도 형성과정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6 .01
전환비용, 고객애호도, 브랜드 선호도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8
글로벌 기업의 사회적 책임 연상, 지각된 가치, 사용자 만족, 재구매의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5 .01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ny size as a moderator
Journal of International Logistics and Trade
2008 .06
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