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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r Reputation Management Method Based on Analysis of User Activities on Social Media
Journal of KIISE
2016 .01
소셜 미디어에서 사용자 평판 관리를 위한 악의적인 사용자 판별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12
직무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내부평판 요인에 관한 연구 : 기업정보 제공 소셜 미디어 빅데이터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문헌 연구를 통해 본 소셜 미디어와 인간의 관계: 사용자, 산업, 사회의 관점에서
정보화정책
2022 .09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서 사용자 감성 분석 및 영향력 기반의 효율적인 사용자 평판 계산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6
소셜 미디어에서 사용자 관심을 고려한 개인화 검색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6
Recommending Similar Users Through Interaction Analysis in Social IoT Environments
Journal of KIISE
2020 .01
대학 평판도 연구에 대한 분석 및 확장 방안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0 .10
사용자 모델의 차원 구분 및 사용자 관심 모델에 대한 분석 — 중국 소셜미디어 웨이보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10
공공데이터와 감성분석을 이용한 대학평판시스템
융합보안논문지
2018 .01
오프라인 평판 정보가 온라인 소셜 플랫폼 유저들의 지속 사용에 미치는 인과 관계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12
소셜 가상현실에서의 사용자 경험 분석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소셜 미디어 데이터 기반 감정 분석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효율적 도시시설 관리를 위한 이벤트 소셜 미디어 데이터 기반 이용자 수요 모니터링 방법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4
Fuzzy Decision Making-based Recommendation Channel System using the Social Network Database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소셜 네트워크의 특성을 고려한 사용자 영향력 판별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12
언어학적 패턴을 이용한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우울증 증세 예측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12
소셜 미디어 콘텐츠 분석을 위한 프레임워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사용자 의도에 따른 사용자 니즈 발현 양상 확인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온라인 뉴스 데이터를 활용한 AR-KNU 감성사전 기반의 대학 평판도 평가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9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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