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헤어살롱의 물리적 환경과 이미지일치성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헤어살롱의 서비스 품질이 이미지 일치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스포츠 브랜드의 이벤트성 마라톤대회 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감정,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자아 일치성 및 기능 일치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해석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8 .01
자아-브랜드이미지 일치성이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사랑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 개성이 행동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자아일치성의 매개효과와 지각된 품질의 조절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스포츠이벤트의 서비스품질과 개최도시의 이미지, 평판 및 재방문의사의 구조적 관계 : 중ㆍ소도시의 스포츠이벤트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지역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이 이벤트태도 및 이벤트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사랑나눔 건강걷기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스포츠 브랜드 포지셔닝 일치성이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8 .08
스포츠이벤트 아레나 전국마스터즈 수영대회를 후원하는 아레나 후원기업에 대한 이벤트기여도가 기업이미지, 이벤트몰입, 참가만족 및 재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2
중요도-성과 분석을 이용한 지역 스포츠행사 참여만족도 평가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스포츠 이벤트 성과분석 : 지역특화 스포츠관광산업육성사업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스포츠 이벤트 선택속성이 지역브랜드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헤어살롱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3
소규모 골프대회 참여자들이 지각하는 스포츠이벤트 품질과 이미지, 신뢰, 만족, 충성도 간 구조적 관계 분석: 코리아 패밀리 골프 챌린지를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23 .06
The Relationships between Sport Spectators’ Experience, Destination Image, Event Image, and Behavioral Intention: The Case of the 18th FINA World Aquatics Championships
IJASS(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Sports Sciences)
2022 .12
국제스포츠이벤트의 이벤트품질과 관람객의 개최지역이미지, 국가이미지, 행동의도 간 구조적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9 .01
프로골프대회의 이벤트속성과 대회만족, 대회이미지 및 재방문의사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온라인스포츠 동호회의 커뮤니티 특성과 커뮤니티 신뢰, 커뮤니티 만족 및 지속적 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친수공간에서 개최된 레저스포츠이벤트 만족요인이 지역이미지와 재참여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