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Ⅱ. 인터넷과 극화
Ⅲ. 분석 자료
Ⅳ. 극화의 측정과 비교
V.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같이 보실래요?
주간경향
2025 .04
TV토론의 투표선택 효과: 제19대 대통령선거 사례분석
대한정치학회보
2018 .01
모바일 SNS 기반 소셜 TV 모델의 경쟁력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5 .01
유튜브 정치동영상 이용자의 태도극화가 온라인 정치참여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신뢰와 정치적 신뢰의 이중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2 .11
2000-2020년 미국 대선에서 나타난 정치적 감정극화의 사회적, 정치적 효과에 대한 종단연구
사회과학연구
2022 .03
정치적 동영상 콘텐츠의 선택적 이용이 태도극화에 미치는 영향: 집단에 대한 편향의 매개효과와 비판적 사고 성향 · 공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1 .09
A 2018 Samsung Smart TV Data Acquisition Method Analysis
디지털포렌식연구
2019 .09
제19대 대통령 선거와 TV 토론회 : 지지후보 변경에 미친 효과
OUGHTOPIA
2017 .11
TV 없는 세상 속의 세대, 봐야 할 이유 만들어줘야 - 대담: TV 안 보는 Z세대, TV를 말하다
신문과방송
2024 .06
TV 앵커의 트위터 행… TV를 지배하는 뉴미디어? - TV 생존의 해법은? -
해외방송정보
2023 .05
[Business : TV] ‘中이 다 따라왔다’…TV시장 화두는 ‘플랫폼’ : 이미 깔아둔 TV로 쉽고 빠르게 콘텐츠 제공
매경럭스맨
2023 .07
유튜브 뉴스의 사회적시청 과정에서 정치표현이 정치적 태도극화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25 .02
TV방송콘텐츠에 대한 인터넷반응은 TV시청률의 보완지표인가, 대체지표인가? : 인터넷반응지표의 자리매김을 위한 탐색적 연구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8 .09
삼성전자 TV 시장 19년 연속 1위 : TV 그 이상의 가치를 위하여
더스쿠프
2025 .03
스포츠 생중계 시청 매체 간 경쟁 · 보완관계 적소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7
1980년대 초 컬러TV 테크놀로지의 의미와 감각적 변화 : 미디어 생태학적 접근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23 .04
[TV] 더 크고 더 선명하게··· ‘프리미엄 TV’ 경쟁
매경럭스맨
2021 .12
[중국] 2016 중국 인터넷TV 산업(16년 16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9
인터넷 집단주의의 이해
사회이론
2016 .06
융합적 TV시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