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야구구단의 공중관계성이 구단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프로야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동일시, 구단태도 및 구단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프로축구 구단의 팀 이미지, 팀 동일시, 태도적 · 행동적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프로야구 구단의 진정성과 구단 이미지, 구단 태도 및 구단 충성도와의 구조적인 관계: 순차적 통합방법설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8
프로야구 소비자가 지각한 지도자 이미지와 팀 충성도 관계에서 구단 신뢰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5 .02
프로야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단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프로야구구단의 공익연계마케팅(CRM) 인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 : 팀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5 .06
프로농구단의 팀 속성과 팀 만족, 팀 동일시 및 팀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프로야구 구단의 진정성과 구단충성도에 관한 연구 : 신뢰와 애착의 다중매개모형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프로 야구단의 소셜 미디어 특성이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4
프로축구 구단의 사회적책임(CSR) 활동이 구단이미지와 모기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FC서울구단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과 구단동일시 및 장기지향성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10
프로스포츠구단의 이미지와 내·외부역량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지역사회 애착도와 프로스포츠팀 동일시와 팀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검증 : 2015년 프로야구 KT위즈 창단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프로야구팀에 대한 관계의 질, 팀동일시, 팀충성도, 재관람의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6 .12
프로 스포츠선수의 소셜 미디어 활동 속성이 구단 이미지, 구단 충성도,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프로야구 선수의 비윤리적 행동으로 인한 선수이미지가 구단이미지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2
프로축구 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만족, 구단동일시 및 행동의사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코로나-19시대의 구단 SNS(Social Network Service) 활동, 감정반응, 구단 이미지 및 구단 동일시의 경로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04
프로스포츠 선수들의 경기태도, 구단이미지, 구단만족 및 구단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