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단골관계 형성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의 기능 및 활용
Ⅲ. 기대 효과
Ⅳ.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와 쇼핑몰 통합을 위한 기능분석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5 .01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이용한 기업 마케팅 사례 분석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1
실시간 IoT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관계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영화 리뷰의 상품 속성과 고객 속성을 통합한 지능형 추천시스템
지능정보연구
2022 .06
사용자의 구매성향 분석 기반의 SNS 타겟 광고 기법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15 .10
고객 행동 패턴 분석을 통한 디지털 사이니지 서비스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9
미용서비스고객의 SNS마케팅이 구전효과와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06
SNS에 기반을 둔 전자상거래의 서비스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11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RFM 다차원 분석 기법을 활용한 암시적 사용자 피드백 기반 협업 필터링 개선 연구
지능정보연구
2019 .03
빅데이터를 활용한 구매 상품 분석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6 .06
댓글 특성 기반 고객 프로파일 구축을 통한 개인화 추천 서비스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9
Examining the Effect of Marketing Mix Elements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Mediating Role of Electronic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8 .12
SNS 특성과 소상공인 제품 구매의도간의 관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12
SNS 상에서의 상품 선호도 분석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고객만족, NPS, Bayesian Inference 및 Hidden Markov Model로 구현하는 명품구매에 관한 확률적 추적 메카니즘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12
그래프 임베딩을 사용한 효과적 상품 추천 방법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제품 사용기간을 고려한 고객경험 분석 및 제품 개선방향 도출
대한산업공학회지
2024 .08
주문생산시스템에서 고객가치평가에 기반 한 고객계층화 모형
한국 SCM 학회지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