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소비자의 레저관여와 제품지식에 따른 의류브랜드와 소재브랜드 평가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스폰서십이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팀 동일시와 스포츠 관여도의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12
국가이미지와 제품관여도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수입 쇠고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The Casual Relationship between Brand Image and Brand Loyalty Based on Golfers' Involvement Levels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5
스포츠 소비자의 관여도에 따른 스포츠 소비행동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5 .11
Changes in Chinese Consumers' Perception toward Korean Apparel Products: A Longitudinal Study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섬유제품 인브랜드의 이미지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3
의류시장에서 제휴제품에 대한 사전지식, 파트너브랜드의 부정적 정보와 시장 지위가 제휴의류제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의류 브랜드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한 몰입이 브랜드에 대한 심리적 일체감 및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국내 및 해외브랜드 여성 의류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대학생들의 브랜드 태도 유형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스키용품 원산지 정보와 제품관여도에 따른 제품평가와 브랜드 관계의 질, 브랜드 충성도의 차이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지역특성을 활용한 농식품 브랜드 스토리텔링이 메시지 관여도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프로축구팀 관여도에 따른 축구 관련 스포츠 의류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원산지와 의류 상표자산가치가 소비자의 의류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 미국의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서의 브랜드 계층구조 활용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저관여 제품의 포장 디자인이 소비가치, 메시지 관여도,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쇼핑가치와 상표제휴가 인터넷 쇼핑업체의 PB의류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브랜드 리뉴얼을 통한 기업이미지 강화전략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4 .01
비주얼 의류 검색기술을 위한 의류 속성 기반 Annotation 기법 개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