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 차 례 >
Ⅰ.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논의 및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례연구에 기반한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 향상 요인 고찰
[KEDI] 한국교육
2011 .10
대학수학능력시험 발전 방향(OR2013-02)
[KEDI] 연구보고서
2013 .01
대학수학능력시험의 문제와 전망
교육실천연구
2001 .10
대학수학능력시험과 실업계고등학교
교육실천연구
2001 .10
대학수학능력시험의 바람직한 정착 방향
대학교육
1994 .01
수학능력시험 특별기획/대학수학능력시험, 수리영역지도 어떻게 할까
중등우리교육
1993 .07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성격과 개선 과제
대학교육
1996 .01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의 환경 문항 유형 분석 연구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8 .06
대학수학능력시험의 발전 방안(RR95-19)
[KEDI] 연구보고서
1995 .01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학 영역의 내용 영역에 대한 고찰
수학교육 논문집
2014 .01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대학수학능력시험 개선방향 탐색 연구 (IP2016-02)
[KEDI] 연구보고서
2016 .01
수학능력시험 특별기고/수학능력시험 실험평가에 나타난 비문법적 표현
중등우리교육
1993 .06
달라지는 대입-대학수학능력시험의 현황과 과제
대학교육
2008 .01
제1차 대학수학능력시험, 영역별 출제방향분석
중등우리교육
1993 .09
수학능력시험 외국어 특별기획/대학수학능력시험, 외국어영역 지도 어떻게 할까
중등우리교육
1993 .06
수학능력시험 특별기획/수학능력시험, 국어과 교과지도 어떻게 할까
중등우리교육
1993 .05
대학수학능력시험과 우리교육의 앞날
중등우리교육
1993 .04
대학수학능력시험의 평가영역과 출제방향
대학교육
1991 .01
경기 안양고등학교 사례-대학 수학능력시험 이렇게 대비한다
초등우리교육
1993 .04
경기 안양고등학교 사례-대학 수학능력시험 이렇게 대비한다
중등우리교육
199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