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초등학교 특수학급 교사의 일반교육과정 적용실태:학생 장애정도와 교사 변인에 따른 차이 【박승희·정영희】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특집/학교 안의 고립된 섬, 특수학급] 특수 교사, 일반 학급 교사를 만나다 "우리 함께 교육해요"
초등우리교육
2003 .04
통합학급 장애학생의 적응행동기술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특수아동교육연구
2006 .01
초등학교의 특수학급 교사와 일반학급 교사 간 의사결정 참여 정도와 교사 헌신도와의 관계
특수교육
2016 .02
[특집/학교 안의 고립된 섬, 특수학급] 특수 교사와 일반 교사, 특수학급을 이야기하다
중등우리교육
2003 .04
초등학교 특수학급에서의 장애학생 환경수업 사례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8 .12
초등 특수하급 교사의 읽기 교육에 대한 인식 연구
특수아동교육연구
2006 .01
초등 특수학교 교사와 초등 특수학급 교사의 발달장애학생의 과학교과 운영에 대한 인식 비교 연구
특수교육
2011 .10
초등학교 특수학급의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에 관한 연구
특수아동교육연구
2009 .01
초등학교 통합학급교사와 특수학급교사의 보편적 학습 설계 적용에 대한 인식 비교
특수아동교육연구
2013 .01
초등학교와 중학교 특수학급 학생과 일반학급 학생의 학교폭력 경향에 대한 특수교사와 일반교사의 인식비교
정서·행동장애연구
2013 .01
초등학교 특수학급과 특수학교에서의 환경교육 사례 연구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11
중등 일반교사로서의 경험이 특수학급 교사 역할에 미치는 의미
통합교육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