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디어 명성(Media Reputation)과 이슈명성(Issue Reputation)이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에 미치는 영향 : 이슈속성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10
기업자산으로서의 기업명성가치 연구 : 국내 4개 기업 슈퍼브랜드와 기업명성, 미디어 이용간 관련성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5 .08
제약 기업 명성 척도 개발에 대한 연구
PR연구
2017 .01
기업문화의 유형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언론학보
2010 .02
기업위기가 기업명성 및 기업이미지 그리고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네트워크 구조와 기업명성간 관련성 :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 분석
한국언론정보학보
2012 .11
DEA를활용한 공항운영자의 명성경쟁력 평가지수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7 .02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 명성이 기업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1
CSR성과와 기업가치에 관한 연구 : 기업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0 .04
기업 명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동기와 적합성이 위기 시 기업 정당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 삼성중공업 기름유출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9 .02
평판 분야의 국내 연구에 대한 내용분석 : 국내 학술지의 연구대상 및 방법론을 중심으로(1997-2013년)
대한경영학회지
2014 .11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과 공중의 이슈 프레임이 기업 정당성 인식(Perceived Corporate Legitimacy)에 미치는 영향 : 삼성의 경영권 승계 이슈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7 .04
기업의 명성과 회계추정의 유용성
글로벌경영학회지
2016 .01
산업재 기업의 기업 이미지 관리모형 도출을 위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5 .10
기업위기발생시 기업명성과 공중관계성이 공중들의 위기인식과 결과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9 .06
The Mediating Effect of Corporate Reputation between the Organizational Slack and Corporate Performance in Venture SMEs
벤처창업연구
2015 .04
지각된 가치에 기반 한 브랜드 명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5 .01
기업의 사회회계 책임활동이 기업명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회계연구
201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