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좌담회] K-스마일 캠페인 진단
한국관광정책
2016 .03
[분석] 스마일 가면 뒤 그림자, 정말 웃고 있을까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9
[Company] 현대차 스마일 스튜디오 캠페인_당신의 미소를 기부하세요
더스쿠프
2020 .06
넛지를 활용한‘s급식 골고루 다 먹기’ 캠페인 설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4 .06
지역 기반 건강 캠페인이 시민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캠페인 참여와 만족도, 지각된 동기와 캠페인 동일시를 중심으로
PR연구
2018 .01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효과 제고를 위한 메시지 전략에 관한 연구: 메시지 프레임과 사회적 거리감 인식의 효과 검증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1 .09
[COMPANY] 동국제약 ‘우리 아이 안전 캠페인’ 후원_녹색어머니중앙회 캠페인 4년째 지원
인사이트코리아
2020 .10
[Interview] 바람직한 여행캠페인 전개 사례
한국관광정책
2016 .06
PR Campaign Creativity Scale : A scale development of validation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기부형 크라우드펀딩 캠페인 내용 분석 : 스토리텔링형 기부 메시지의 설득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KOSPI 200 지수의 콜옵션과 풋옵션에 내재된 스마일의 결정요인과 정보효과
금융지식연구
2016 .01
공공캠페인의 창의성 인식, 시민의 캠페인 참여, 조직 내·외적 상황 인식이 조직에 대한 공중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부산경찰청의 교통안전 캠페인을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2 .08
SABR모형을 이용한 변동성 스마일에 관한 연구 : 중국 SSE 50ETF 주가지수옵션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23 .02
인공지능 시대, ESG 캠페인 전략과 사례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People & People] 특약 | 스마일어게인사회적협동조합_소년희망공장서 꿈을 로스팅하다
더스쿠프
2019 .12
스마일은 델타헤징에 유용한가?
金融工學硏究
2015 .01
금연 캠페인 주체에 따른 설득 효과 연구 : 설득 지식 모형(PKM)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1
심뇌혈관질환 캠페인 효과 제고를 위한 메시지 전략 연구: 메시지 증거 전략을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2 .11
[Market Watch] EU 농식품 홍보 캠페인_진짜 유럽 맛보세요
더스쿠프
2021 .08
[브랜드 캠페인] BEAT YESTERDAY
한경MONEY
202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