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1920년대 우리나라 대중매체의 현황과 여성생활의 변화
Ⅲ. 일본산 브랜드의 화장품 종류와 광고의 특징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남성 소비자의 화장품 사용실태 및 구매행동 분석 -올인원화장품을 중점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몽골인들의 화장품 이용 실태 분석 및 한국 화장품 제품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09
실업계 남자 고등학생의 화장품 사용 및 구매 양상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Analysis of Cosmetic Use and Starting Period of Generation Z, Female High School Students in Seoul -Focusing on functional and makeup cosmetics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남성의 피부특성과 화장품 사용 행동의 관련성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중국 일부지역 20~30대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화장품사용 특성
한국미용학회지
2018 .04
미용관련 전공자들과 비전공자들의 화장품 사용실태 및 관심도에 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1 .09
여성의 기초 화장품 용어 분류에 관한 연구 : 1950-60년대를 중심으로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6 .06
청소년의 화장품 구매행동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1 .08
패션잡지 VOGUE KOREA에 나타난 화장품 광고 분석- 2010년부터 2015년을 중심으로 -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액티브 시니어 여성의 화장품 사용실태와 화장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8 .10
미용 직종별 NCS 화장품 능력단위인지와 현장활용성, 화장품학 교과필요성 및 교과만족도 관계
대한미용학회지
2024 .09
맞춤형 화장품과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제도에 관한 인식도 조사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국내 맞춤 색조화장품에 대한 구매 심리와 만족도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9 .01
맞춤형 화장품에 대한 인지적 평가와 감성적 평가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9 .01
연령별 여성소비자의 맞춤형화장품 사용실태 및 선호유형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유기농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인식 및 사용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5 .09
천연화장품에 대한 인식과 사용실태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0 .09
화장품 광고 이미지 인식과 광고 신뢰성이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6
중국인 유학생들의 기초화장품 사용 및피부 관리 실태조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