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임지영 (조선대학교 외국어대학)
저널정보
한국중국어교육학회 중국어교육과연구 중국어교육과연구 제22호
발행연도
2015.12
수록면
151 - 174 (24page)
DOI
10.24285/CLER.2015.12.22.151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e starting point of this study is the lecture method and cramming method of teaching grammar lesson does not achieve the purpose of the classes effectively. try to apply new teaching method called flipped-learning in Chinese grammar classes. First, analyze the concepts and theories of the related flipped-learning. Next, Design a grammar teaching model applied to the flipped-learning. and then Create lesson plans based on this model to design a grammar lesson-learning. to establish a baseline that can be effectively achieved on the grammar lesson.

목차

Ⅰ. 서론
Ⅱ. 플립러닝의 이론적 배경
Ⅲ. 수업의 실제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6-374-00221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