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상생활에 중점을 둔 가상현실 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과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6
Effects of virtual reality training on upper extremity function and activities of daily living in patients with sub-acute strok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동작관찰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과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0
자조활동 훈련 프로그램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상지 운동기능 및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0
테라테인먼트 요소를 병행한 상지로봇치료가 뇌졸중환자의 상지기능 및 일상상생활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12
스트레칭 운동 프로그램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 및 균형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12
부종감소를 위한 유속치료가 뇌졸중 환자의 상지 기능과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8
과제 지향적 상지운동 프로그램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과제 지향적 활동이 뇌졸중환자의 균형능력과 일상생활활동 수행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2
과제 지향적 상지운동과제가 뇌졸중환자의 상지 기능과 일상생활활동 수행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3
노인의 일상생활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인지기능의 조절효과: 고령화연구패널(KLoSA) 조사 활용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09
동작관찰 디지털콘텐츠 활용교육과 과제 지향적 작업치료의 융합이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과 일상생활수행에 미치는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그룹 활동 프로그램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사회적 상호작용과 활동 수행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일상생활활동 기반의 가상현실 훈련이 뇌졸중에 미치는 효과: 문헌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1
비문해 노인 특성반영 인지기능검사를 이용한 노인 뇌졸중 환자의 일상생활 수행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인지요인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1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 일상생활활동, 치료적 몰입이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뇌졸중 환자 및 보호자를 위한 일상생활 가이드라인 어플리케이션 개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7
복합중재 활동프로그램이 뇌졸중 노인의 신체기능, 인지기능, 우울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0
자조활동 훈련 프로그램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호흡기능 및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2
코로나19 이후 가정에서 거주하고 있는 뇌졸중 환자의 작업수행영역에 따른 참여 경험 연구: 프레임워크 방법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