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절차
Ⅳ. 결과 및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New Product
월간사진
2019 .11
New Product
월간사진
2019 .05
New Product
월간사진
2019 .08
New Product
월간사진
2019 .02
New Product
월간사진
2018 .08
New Product
월간사진
2020 .02
New Product
월간사진
2019 .03
New Product
월간사진
2019 .10
New Product
월간사진
2019 .04
Like Product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05
New Product
월간사진
2019 .06
New Product
월간사진
2020 .01
New Product
월간사진
2019 .09
New Product
월간사진
2019 .01
남성화장품 브랜드명의 의미론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2
화장품브랜드 디자인과 시각요소의 관련성 연구- 중·한 화장품 브랜드 10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아웃도어 브랜드 명의 의미론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남성의 피부특성과 화장품 사용 행동의 관련성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의 시각적 이미지 평가기준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중국 20~30대 여성이 지각하는 화장품 브랜드동일시가 브랜드애착 및 브랜드충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