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1. 들어가며
2. 표준화 전략의 한계
3. 중국: 타락한 자본주의의 상징에서 가구가락(可口可樂)으로
4. 독일: 통일, 코카콜라에게도 장벽이 무너지는 순간
5. 마음을 전해요(Share a Coke) 캠페인
6. 요약 및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포스트코로나 시대, 글로컬라이제이션과 경제지리
한국경제지리학회지
2021 .01
교육행정학자가 잡아야 할 두 마리 토끼: Glocalization & Globalization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9 .05
유럽문화에서 글로컬의 의미 : 유럽의 축제를 중심으로
유럽연구
2018 .03
외국적 항공사의 e-서비스 글로컬리제이션과 e-서비스 신뢰, 구매의도 및 추천의도 관계 분석
호텔관광연구
2016 .05
지속가능발전과 글로컬리제이션: 지역 중심 네트워크의 세계화를 향해
사회와이론
2023 .03
글로컬라이제이션과 지역발전을 위한 창조적 장소만들기
대한지리학회지
2016 .06
글로컬라이제이션의 이론화 : 3가지 해석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20 .12
글로컬 문화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5 .06
Model Analysis of IFRS Glocalization: Cases of the EU and the U.S.
국제회계연구
2020 .02
[경제 교실] 잘나가던 815콜라는 왜 망했을까? : ‘코카콜라’ 압도하던 ‘대한민국 콜라’의 성공과 실패
리딩톡톡(구 톡톡매거진)
2024 .08
글로컬라이제이션의 오해와 진실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20 .12
데이터 로컬라이제이션: 글로벌 규제현황과 한국의 대응전략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24 .12
글로컬시대 동아시아 도시지역의 문화적 정체성에 기반한 장소만들기 전략
국제지역연구
2018 .01
[해외 관심 종목-코카콜라] 플라스틱 배출 1위에서 순환경제 리더로
한경ESG
2021 .09
지역자원과 글로컬리제이션을 위한 지역 만들기
대한지리학회지
2018 .12
[경영칼럼] 코카콜라와 켈로그 누구의 마음 훔쳤나
매경이코노미
2022 .10
[브랜드 인사이트] 코카콜라가 137년 전 스크립트 로고를 계속 사용하는 이유
한경BUSINESS
2024 .04
글로컬 문화이론에 대한 소고
인문사회 21
2018 .01
일본의 ‘글로컬 공공철학’ 담론 : 한국사상에 나타난 사례를 겸하여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5 .06
환태평양 시대 도시의 글로컬라이제이션: 후쿠오카시의 도시외교와 도시브랜딩을 중심으로
Journal of Global and Area Studies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