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차량 시스템 모델링
3. 최적 용량 선정
4. 시뮬레이션 결과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듀얼 클러치를 가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동력전달 시스템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8 .03
PHEV 연비 향상을 위한 동력전달 구조고안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단순 감속기를 사용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최적 기어비 선정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PHEV 구조별 연비성능분석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하이브리드 차량 시스템 구조에 따른 성능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전기자동차의 파워트레인 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기계가공학회 춘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2 .12
PHEV 시스템의 분석을 통한 신 PHEV 동력 시스템 제안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5 .07
최적화 알고리즘을 적용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용량선정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동적계획법을 이용한 자작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용량 매칭
한국생산제조학회지
2015 .10
초소형 전기차 벤치마킹을 위한 시스템 성능 시험 방법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2 .11
주행모드에 따른 전동화 상용차의 동력원 용량 매칭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단순 기어를 사용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6륜 전기구동 차량의 구성품 최소 용량 선정과 주행 성능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배터리 제어 전략 분석 및 시스템 최적화를 위한 제조사별 PHEV 구조 및 시스템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4WD 하이브리드 차량의 시스템 파라미터 변화에 따른 연비 민감도 분석
한국기계기술학회지
2016 .01
AI를 활용한 컨셉 단계 적절한 배터리 용량 설정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4 .11
전력 전자 시스템 구동 전압을 고려한 PHEV 파워트레인 제어 알고리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6 .05
동적 계획법을 활용한 P2/P4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제어 전략 수립 및 연비 비교 평가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1 .11
Component Sizing of Fuel Cell Hybrid Vehicle based on Optimization Algorithm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