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문화상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 : 방한 미국인, 일본인, 중국인의 비교 연구
복식
2007 .12
국가이미지, 국가에 대한 태도, 구매감정이 한국적 이미지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복식
2009 .12
한국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태도가 한국산 화장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Analyzing South Korea Consumers’ Perceptions towards Luxury Fashion Products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현대적 문화 의류상품 속성에 따른 소비자 반응과 소비자 행동
복식
2016 .08
커뮤니티 유형에 따라 온라인 리뷰속성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12 .10
중국 여성소비자의 패션상품 구매행동과 구매시 평가기준에 관한 연구
복식
2003 .09
글로벌 패션 소비자의 진 브랜드 구매행동 : 미국, 중국, 프랑스 소비자를 대상으로
복식
2011 .12
온라인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 만족도의 영향변인 연구 -인터넷 패션제품 이용경험과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4 .01
The Relationship between Online Shopping Attributes and Purchase Intention among American Consumers
대한가정학회지
2002 .01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패션점포의 환경요소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05
사회적책임 관련 특성과 소비자 태도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15 .11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패션 상품화에 관한 연구 : 2002년~2008년 패션 상품에 나타난 표현기법 중심으로
복식
2010 .05
소비자의 정보탐색 유형별 온라인 점포속성 지각
대한가정학회지
2002 .01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를 통한 패션제품 구매행동 연구 : 쇼핑가치, 태도, 구매의도, 의복관여도를 중심으로
복식
2012 .12
공익마케팅을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태도와 친숙성이 신뢰와 구매,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09 .07
인스타그램의 패션광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2
한국 20∼30대 여성의 패션 프레임과 패션이미지 유형화
복식
2013 .06
패션 카탈로그에 대한 소비자 태도 연구 : 성별, 연령별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199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