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緖言
2. 離隔度 段階 設定
3. 離隔度 段階別 異體字例 考釋
4. 類型別 特徵
5. 段階別 形符代替異體字 考釋能力 向上 資料로 活用
6. 結語
參考文獻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伊勢物語』第七段の「京にありわびてあづまにいきける」の解釈をめぐって - 旧注から新注への一考察 -
일본어문학
2020 .01
한일 新경어 청자대우법 등급 설정에 관한 연구 : 블로그에 나타난 ‘っす체’와‘함다체’의 사용양상·의도를 중심으로
일본어학연구
2018 .09
인지과정으로서의 표현 교육 -인지단계별 글쓰기 교육을 중심으로-
한국언어문학
2020 .01
중국 조선족 대학생들의 조선어 글쓰기에서 나타나는 문제점과 개선방안
중국조선어문
2025 .01
중국조선어 규범과 한국 어문 규정 차이에 대한 약간의 고찰 —띄여쓰기, 철자, 문장부호 등을 중심으로
중국조선어문
2021 .01
한국학생의 중국어 문장성분 습득 연구 : 첨가/누락을 중심으로
한국중국어교육학회 학술대회
2015 .04
초·중등 학생들의 독서 실태와 朱子 독서법 활용 방안
국학연구론총
2020 .01
アクティブラーニングを取り入れた教養日本語授業 - 二つの大学での教養日本語授業の実践研究からの提案 -
일어일문학
2020 .05
伊勢物語58段の解釈をめぐって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2 .04
일여주와 계환해를 통해 본 『법화경언해』의 주석방향 : 지의소와 비교하여
불교학보
2017 .09
중국 서안(西安)의 『대진경교유행중국비』(781년)의 도(道)와 성(聖) 그리고 계점(階漸)
신학과세계
2022 .06
소설로서의 《오월춘추(吳越春秋)》 연구 —작품에 나타난 서술 분석을 통하여
중국문학
2019 .01
日本語教育ならびに日本語習得研究におけるSNSの活用 : これまでとこれから
일본문화학보
2018 .05
유배육아일기 『양아록(養兒錄)』에 나타난 격대교육(隔代敎育)의 의미
인문연구
2017 .12
ICTツールを活用した対面授業の考察
일어일문학연구
2022 .11
色字上古聲母考
중국언어연구
2016 .01
『伊勢物語』第三十五段の「あわ緒」について - 旧注から新注の 伊勢物語古意 への注解 -
일본어문학
2022 .05
일본어 종결문의 계층적 통사구조와 의미 : 일본어 [V-終える]문과 한국어 [V-기-를-끝내다]]문, [다-V]문이 대응하여 나타나는 이유에 대해서
일본문화연구
2018 .04
고급중학교 조선어문수업 도입단계에서의 수업대화 연구
중국조선어문
2020 .05
『朝鮮館譯語』 齒音 分合考 - 第1段ㆍ第3段 漢字의 비교를 통하여
언어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