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메신저 활용을 위한 패션 이모티콘 디자인 개발 - 페르소나와 시나리오 기법을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9 .01
카카오톡 이모티콘의 기호체계 및 상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한국과 중국의 SNS 이모티콘 캐릭터 디자인 표현유형 및 상업적 이용 만족도 비교 연구 -카카오 프렌즈와 큐큐 패밀리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3 .05
이모티콘 캐릭터 디자인 표현유형에 따른 선호도 조사- 카카오톡, 라인 이모티콘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8 .01
스마트폰 메신저의 이모티콘 개발을 위한 수용자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9 .06
카카오 이모티콘 감정유형 및 선호도 분석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3 .06
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과 브랜드 이모티콘의 동일시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3
감성 커뮤니케이션에 기반한 이모티콘 디자인 분석 -모바일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6 .10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모바일 이모티콘 디자인에 관한 연구 -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19 .04
스토리텔링 이모티콘 유형의 수용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독특성 욕구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9 .08
A Study on the Emotional Expressions and Users` Tendency toward Emoticon
기초조형학연구
2015 .02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일러스트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 연령의 상호작용 효과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9 .04
2020년도 전체 순위를 중심으로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의 디자인 트렌드 분석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12
성인 소비자층의 이모티콘 캐릭터 사용 확대가 패키지디자인에 미치는 영향 - 카카오톡의 카카오프렌즈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8 .01
인스턴트 메신저 이모티콘 사용에 있어 20대와 장년층의 특성비교연구-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10대와 20대의 셀러브리티 패션 핫 아이템 구매영향요인 비교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4
10대와 20대의 셀러브리티 패션 핫 아이템 구매영향요인 비교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1
카카오 이모티콘의 표현 유형에 따른 연령별 소비자 호감도 비교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1 .05
정보원으로서 패션 유튜브 크리에이터에 대한 소비자 반응- 유튜버의 성별과 연령 특성에 따른 비교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1
이모티콘의 표현유형이 사용자 만족요인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