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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I. Introduction
II. Preliminaries
III. The Proposed Scheme
IV. Conclusions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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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상담내용 분석을 통한 이탈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11
딥 러닝과 Boosted Decision Tree를 활용한 고객 이탈 예측 모델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18 .02
이차원 고객충성도 세그먼트 기반의 하이브리드 고객이탈예측 방법론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6
국가과학기술연구망의 고객만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NPS조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XAI 기법을 이용한 전자상거래의 고객 구매 행동 이해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인공지능 기반 고객 이탈 예측 기술 동향 및 발전방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고객 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언어모델의 속성 점수 기반 고객 불만 요소 탐지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통합 로열티 프로그램 앱 로그 데이터를 이용한 이탈 고객 예측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21 .08
시퀀스 데이터 기반 모바일 게임 유저 분석 및 이탈 예측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고객추천지수를 활용한 이용 고객 추적 분석 연구-ScienceON 서비스 사례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은행의 내부고객 지원활동이 고객지향성, 시장지향성,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프로세스 마이닝과 예측모델을 활용한 고객여정 분석 및 도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서비스화 전략의 고객가치 달성 매커니즘 규명을 통한 고객가치 혁신 유형 정립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고객추천지수를 이용한 고객경험 변화 연구 : KOSEN 사례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클러스터링 기법을 활용한 이커머스 사용자 리뷰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2 .05
사용자 리뷰 토픽분석을 활용한 모바일 쇼핑 앱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8 .11
MMORPG 사용자 유형 분류를 통한 이탈 예측 모델 생성 및 평가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18 .05
항공사 서비스에서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BERTopic 방법론을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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