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디어융합시대와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미디어 융합 시대에 한국방송광고공사 발전 방향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5 .10
[08-02]미디어 융합의 현황
[KOCCA] KOCCA포커스
2010 .05
융합기술과 융합산업 발전방안
CEO Report
2010 .12
뉴미디어 환경하의 지역광고 산업 육성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미디어 경제와 콘텐츠] 융합시대의 미디어 산업 연구 : 현황과 전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디지털미디어 광고유형, 특성 등 광고효과 측정 체계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1 .01
한국광고연구의 분석 및 발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미디어 융합시대 광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4 .01
미디어 융합에 따른 방송산업 구조의 변동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2 .10
스마트 미디어 광고 선정성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4 .01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융합 미디어 환경, 트랜스리터러시, 그리고 디지털 주체의 양가성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9 .06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2014 광고산업통계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1
[`13 광고산업통계] Ⅴ 결론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14 광고산업통계] Ⅳ 결론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