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들어가는 말
2. 미디어 융합의 의미
3. 방송산업 구조의 변화
4. 사업자의 변화
5.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통신 융합의 단계에서 본 미디어 산업의 변화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0 .01
융합환경에서의 방송 산업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08-02]미디어 융합의 현황
[KOCCA] KOCCA포커스
2010 .05
방송과 통신의 융합
관훈저널
2004 .06
미디어융합시대와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통신 융합 및 방송의 미래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통신 융합 및 방송의 미래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통신 융합의 네트워크 특성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통신 융합의 네트워크 특성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미디어 경제와 콘텐츠] 융합시대의 미디어 산업 연구 : 현황과 전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경제전문가 눈으로 본 2020년 방송미디어산업과 전망
방송문화
2020 .03
미디어융합에 따른 광고산업 발전모델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통신·방송융합의 원리와 정책대응구도
Telecommunications Review
1997 .01
미디어 융합 시대에 한국방송광고공사 발전 방향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5 .10
방송환경 변화와 공영방송의 뉴미디어 수용정책 : KBS의 뉴미디어 방송 참여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1994 .08
방송산업의 구조분석 및 개선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산업의 구조분석 및 개선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중심잡기’ 필요한 방송·통신 융합
관훈저널
2006 .12
방송ㆍ통신의 융합과 위성방송 운영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9 .08
미디어 융합시대 위성방송의 공공성 이념과 현실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0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