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1) 연구 배경 및 목적
(2) 연구의 구성
2. 신유형광고 국내외 현황
(1) 신유형광고 개요
(2) 국내 신유형광고 제도화 이슈
(3) 해외 신유형광고 법제화 동향
3. 신유형광고 법제정비 방안
(1) 신유형광고 법제정비 방향
(2) 신유형광고 법제화 방안
(3) 신유형광고 법제화 방안에 대한 이해관계자 의견
4. 미디어렙 국내외 현황
(1) 크로스미디어 광고 개요
(2) 국내 크로스미디어 광고 현황
(3) 해외 방송광고 미디어렙의 광고판매 대행매체 현황
5. 미디어렙 법제정비 방안
(1) 미디어렙법 입법취지
(2) 미디어렙법 개정의 필요성
(3) 미디어렙법 개정방안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I 시대의 방송과 광고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11
방송통신융합시대의 방송통신발전기금 부과원칙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생성형 AI 시대 방송광고의 대응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방송광고제도 개선의 필요성과 추진 방안
방송문화
2020 .03
<방송광고 쟁점 판례> 표현의 자유와 방송광고의 보호 범위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방송광고 규제완화에 따른 법제도적 쟁점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16 .01
지속 가능한 방송 콘텐츠 제작을 위한 광고제도 혁신방안 : 방송광고 효율성 제고를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7 .03
디지털 미디어 시대, 방송광고 가치의 재구성
방송문화
2019 .03
방송・통신 융합시대에 방송법제의 개선- 독일의 방송 분야 법들을 고찰하며 -
법과 정책연구
2017 .01
방송광고 환경 변화에 따른 법제도 정비방안
법학연구
2018 .03
방송광고 규제 시스템의 변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미디어 기술 변화와 방송법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지역의 방송광고 현실과 개선 방안(요약)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6
북한의 입법체계 및 법제 정비에 관한 연구: 체제전환기 법제 정비를 중심으로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9 .12
변화된 광고시장에서의 방송광고 경쟁력 강화 방안 : 진화를 허하라!
방송문화
2025 .03
[광고제도] N스크린 시대 해외 방송 광고제도 현황 및 시사점
방송문화
2015 .03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 실현 방안 : 지상파 중간 광고 도입과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 정책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6 .03
본격적인 방송통신 M&A 시대, 지역방송 공공성 확보를 위한 재원 조성 방안
방송문화
2019 .12
신 유형 스마트 광고시대의 방송광고 시장 활성화 연구 : 유럽과 한국의 방송광고 규제완화 정책 방향 비교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방송광고 규제 혁신 방안 : 적극적인 네거티브 규제 도입 방안 제안
방송문화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