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박용문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김재훈 (한국철도기술연구원) 구정서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철도학회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한국철도학회 2016년 정기총회 및 추계학술대회
발행연도
2016.10
수록면
1,645 - 1,652 (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고밀도 수송 시스템이 당면한 국내 · 외의 상황을 보면, 안전관리 현안에 대한 대책 등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사고 있다.본 논문에서는 출입문 장치를 단품(LRU, Line replace unit)이 아닌, 주요 부품의 위험경재 모형인 직렬연결의 결합으로 모델링하고, 이에 대한 신뢰도 지표산출과, 단품의 개조로 신뢰도가 향상될 때 출입문 장치의 신뢰도 지표 변화에 관해 논하고자 하였다.

목차

1. 서론
2. 본론
3. 장치의 신뢰도 분석
4.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7-557-001614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