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의 정서조절과 대처능력이 리더십에 미치는 영향
한국보육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1 .03
학대받은 아동과 일반아동의 정서지능과 정서조절에 관한 비교연구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6
유아의 또래 수용이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 정서조절 능력의 조절효과 검증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11
정서장애아 교사의 직무스트레스 유형과 대처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영유아보육학
2001 .09
어머니의 정서표현수용태도 및 유아의 애착안정성과 정서조절능력이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11
정서지능 향상 프로그램이 아동의 스트레스 인식과 스트레스 대처에 미치는 영향
초등상담연구
2008 .01
아동의 부정적 정서표현에 대한 어머니 반응이 아동의 공감, 정서조절 능력 및 또래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11
교수ㆍ학습 환경에 따른 아동의 학교스트레스 지각 및 대처―열린교육과 일반교육의 비교를 중심으로 ―
교육방법연구
2005 .01
합리·정서·행동치료를 바탕으로 한 독서치료가 아동의 일상적 스트레스와 스트레스 대처행동에 미치는 효과
정서·행동장애연구
2012 .01
초등학생의 정서지능, 스트레스 및 스트레스 대처전략에 미치는 뇌교육 프로그램의 효과
국제뇌교육협회 학술대회
2009 .06
학령기 아동의 부정적 정서에 대한 어머니의 반응과 아버지의 양육참여가 아동의 정서조절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1
스트레스에 대한 대처전략의 중재효과: 남녀대학생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청소년연구
2004 .12
초등학교 아동의 스트레스 요인에 따른 대처 양식 분석
[KEDI] 한국교육
199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