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모형
IV. 연구방법
V. 분석결과
VI.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부기관의 정치 불신에 관한 실태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신뢰와 불신, 명성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경제적, 법적, 윤리적, 자선적 책임의 역할과 신뢰와 불신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결혼중개에 대한 사적 고찰 및 사례연구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17 .05
소비자의 제품안전 불신과 안전정보 불신 영향 요인 구조분석
표준인증안전학회지
2024 .09
재능마켓 플랫폼 구매결정 단계의 융합적 사용자 경험 연구 -판매자 신뢰성에 대한 구매자의 판단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9
부동산중개서비스품질과 신뢰와 재이용의도간의 관련성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다단계판매자들의 내적 동기와 지속에 관한 연구 - 행복기업 참여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4
커뮤니티 기반 소셜커머스의 정보원 속성이 판매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플랫폼 특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0
성별에 따른 모바일 간편결제서비스 만족도에 영향을 주는 인지적 신뢰 및 감정적 신뢰의 매개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1
이커머스 챗봇 환경에서의 고객경험이 신뢰의 전이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7
공기업 부채 및 방만 경영에 대한공중관계성 및 공기업 이미지 연구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5 .01
[Issue] 마켓의 가장 작은 단위, 세포마켓
특허뉴스
2019 .06
오픈마켓에서의 인지적·생체적 나이가 쇼핑가치와 신뢰성을 통한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소셜미디어 신뢰가 지각된 위험과 자아효능감을 통한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의류매장에서 판매자의 감성 및 사회 네트워크가 신뢰와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1
중국 왕홍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9
[이슈] ‘확신’을 보여준 ‘인큐텐’... ‘마켓 4.0 시대, 5.0 미래를 보다’
특허뉴스
2022 .04
O2O서비스 기반의 부동산중개 앱에 관한 실증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뉴스 사설에 대한 문장 단위의 다차원 신뢰도 주석을 통한 신뢰도 코퍼스 구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11
0